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하나카드는 트래블로그의 무료 환전(환율우대 100%) 혜택을 2025년 말까지 연장한다고 28일 밝혔다.
트래블로그가 무료환전 혜택을 2025년 말까지 연장한다. 하나카드의 그룹 슬로건인 ‘손님의 기쁨 그 하나를 위해’에 맞춰 58종 통화의 무료환전 기간을 기존 2025년 말까지 연장한다. 58종 통화에 대해 무료환전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트래블로그가 전 세계 유일하다.
또 신한, KB, 카카오 등 타행 계좌의 트래블로그 연결(충전)이 30초만에 가능해진다. 지난 4월 트래블로그는 연결 계좌를 하나금융그룹(하나은행, 하나증권, 하나저축은행) 관계사 계좌에서 전 은행으로 확대했다. 하나페이 앱 설치 없이 하나머니앱 하나로 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계좌를 연결 할 수 있다. 타 은행 계좌로 트래블로그를 이용하는 손님 또한 ▲58종 통화 무료환전(환율우대 100%) ▲해외이용수수료 무료 ▲해외ATM출금 수수료 무료 등의 혜택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이석 하나카드 전무(디지털글로벌그룹)는 “해외여행 1등 서비스 혜택을 계속해서 제공하기 위해 무료환전 기간을 2025년 말까지로 연장한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손님의 소중한 의견 하나까지 귀 기울여 개선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