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이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신규 이벤트 스토리 및 캐릭터를 추가했다.
이번 스토리에서는 트리니티 학원제에 참가하기 위해 특별 밴드 슈가러시를 결성하게 된 ‘방과후 디저트부’ 학생들의 새로운 이야기가 전개될 예정이다.
스토리 모드를 플레이하면 청휘석과 이벤트 재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그 중 첫 번째 스토리를 완료하면 신규 학생 아이리(밴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특수 효과인 슈가러시를 활용해 추가 피해를 가하는 신규 학생 2종도 추가됐다.
카즈사(밴드)는 EX스킬 사용 시 자신에게 슈가러시 효과를 부여하고, 자신을 중심으로 원형 범위 내 아군의 공격 속도를 증가시킨다.
요시미(밴드)는 자신의 공격력과 공격 속도를 50초간 증가시키고 슈가러시를 부여하는 EX스킬을 구사한다.
이와 함께 공식 커뮤니티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웹 미니 리듬게임을 업데이트했다.
방과후 디저트부 학생들이 등장하는 미니 스토리 감상 후 연주를 완료하면 일자별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이용자의 원활한 육성을 지원하는 간이 공략도 추가했으며, 임무 수행시 각 스테이지의 대표 전술만 수행해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 카에데, 카호, 미유, 요시미의 새로운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신규 인연 스토리와 더불어 장착시 능력치가 증가하는 애용품을 추가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