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엔씨 TL ‘가을밤 호박 축제’ 이벤트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10-23 12:58 KRX7
#엔씨소프트(036570) #TL #가을밤호박축제이벤트 #캐슬러마을 #비엔타마을
NSP통신- (이미지 = 엔씨소프트)
(이미지 = 엔씨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의 MMORPG THRONE AND LIBERTY(쓰론 앤 리버티, 이하 TL)가 ‘가을밤 호박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을밤 호박 축제는 11월 13일까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됐다. 이벤트를 통해 얻은 재료는 11월 20일까지 활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TL의 주요 거점은 호박 축제 분위기로 장식된다.

TL의 주요 거점인 ▲캐슬러 마을 ▲비엔타 마을 ▲스톤가드 성 ▲헤르바 마을 등이 호박 축제 테마로 꾸며지고 테마에 맞춰 옷을 입은 이벤트 NPC가 등장한다.

G03-9894841702

TL에 이벤트 던전 ‘악몽의 호박밭’이 등장한다. 악몽의 호박밭은 진짜와 가짜 호박이 뒤섞인 장소로 이용자는 다양한 기믹을 통과해 보스 잭 펌킨을 공략할 수 있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생활 콘텐츠인 낚시를 통해서도 젤리 물고기, 호박 캔디 잉어 등 사용시 공격 속도와 보스 명중 등의 능력치를 올려주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으스스한 외형을 가진 호박 등불 이지, 오싹오싹 드림프, 둥둥이 찌르르 등 3종의 아미토이는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속성을 부여받는다. 아미토이 원정 시 어느 지역에 보내도 특별 보상의 획득 확률이 증가한다.

이외 이용자는 ▲사탕 주면 안 잡아먹지! ▲방랑상인을 찾아라! ▲차원 호박 활용법 등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TL은 10월 1일 글로벌 론칭 후 이용자 수가 400만을 넘어섰다. 감사의 의미로 특별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특수 상점에서 선물로 준비한 아미토이와 야성 변신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