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가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 개발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에서 한가위 맞이 가을 이벤트를 실시했다.
우선 10월 16일까지 ‘풍요로운 한가위 출석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오딘의 유물 강화석 2개와 토르의 무기·장신구 강화석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특별 미션 조건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강화석 조각을 제공한다.
여기에 매일 1시간씩 참여할 수 있는 한가위 이벤트 정예 던전 ‘온가을달 호수’도 추가했다. 온가을달 호수 내의 몬스터를 처치한 이용자들에게는 다양한 인게임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풍요로운 한가위 가위바위보 티켓과 2024년 추석 복주머니를 선물한다.
또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추석 기념 로스크바 깜짝 푸시 이벤트를 통해 광명의 아바타·무기 형상·탈 것 소환권을 33회 지급하고 재화 및 아이템 획득률이 상승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해 아이템 획득의 재미를 더한다.
카카오게임즈는 2024년 한가위를 기념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딘 가을 맞이 선물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필드와 정예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하고 붉은 및 가을 단풍잎을 모아 추첨에 응모한 이용자들에게 외식 상품권, 텐트, 신형 휴대폰, 안마의자, 오딘 한정판 데스크탑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