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광양제일교회, 광양읍에 후원금 200만 원 전달

NSP통신, 김성철 기자, 2024-09-10 12:49 KRX7
#광양시 #광양제일교회 #광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석 #후원금

추석 명절을 맞아 모든 세대가 행복해지길 바라는 마음 전해

NSP통신-광양제일교회 후원금 전달식 (사진 = 광양시청)
광양제일교회 후원금 전달식 (사진 = 광양시청)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광양시는 지난 6일 추석 명절을 맞아 광양제일교회(담임목사 박재일)가 광양읍 취약계층을 위해 광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권회상, 민간위원장 허형채)에 후원금 200만원을 지정 기탁했다고 알렸다.

교임병철 부목사는 “우리 교회는 모든 세대가 행복한 광양읍을 만드는 일에 늘 앞장서고자 사랑의 마음을 모아서 늘 함께 활동하고 있다”며 “교회 안에서 행복 복지팀과 반찬 봉사팀이 지역사회를 돕고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며 섬기는 일에 활동하고 있으며 교회가 지역사회를 위해 할 수 있는 일들을 계속해서 찾아보겠다”고 말했다.

허형채 민간위원장은 “매년 지역사회를 위해 항상 후원과 봉사에 앞장서 주시는 광양제일교회에 감사드린다”며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교회의 뜻과 함께 도움이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권회상 광양읍장은 “지역민 가까이에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광양제일교회에 감사드린다”며 “사랑의 온기를 느끼는 광양읍, 모두가 행복한 행복 1번지 광양읍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양제일교회는 ‘서로 연결되어 함께 지어져 가는 교회’ 표어를 기치로 삼아 밑반찬 후원, 후원금 기탁, 장애인 및 위기가구 주거환경개선 지원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쾌적한 주거환경 제공 지원, 광양읍 서산 새해맞이 시민들을 위한 떡국 봉사 등 이웃을 위한 다양한 선행을 실천하며 나눔과 섬김을 통해 이웃에게 따뜻한 희망을 전달하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