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2024년 하반기 주요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로그의 신규 전직 클래스 헌트리스 ▲여덟 번째 챕터 바나하임 ▲무한의 탑 및 공성전 시즌2 ▲ 협동 토벌전 및 월드 던전 리뉴얼 등이 포함됐다.
헌트리스는 로그의 신규 전직 클래스로 양 손 석궁을 사용한 화려한 기술로 전장의 적들을 제압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빠른 시일 내에 공개를 앞두고 있는 헌트리스와 함께 베일에 싸인 실드 메이든의 신규 전직 클래스 또한 올 겨울 전장에 새롭게 투입될 예정이다.
여기에 물과 대지가 공존하는 신비의 땅 ‘바나하임’도 업데이트한다. 여덟 번째 챕터 바나하임은 여타 월드와 물 속에서 전투가 가능한 수중 필드가 공존해 색다른 전투의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또 무한의 탑과 공성전을 리뉴얼하고 월드 던전 진행 일정을 격 주 단위로 조율해 보다 효율적이면서 치열한 전장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신규 한정 아바타 외형을 추가하고 가호석 보드를 확장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는 하반기 업데이트 계획 공개와 함께 가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