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의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개발 넷마블네오)가 카카오엔터테인먼트에서 운영 중인 웹툰 플랫폼 카카오웹툰의 ‘나 혼자만 레벨업 : 라그나로크’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 혼자만 레벨업: 라그나로크’는 ‘나 혼자만 레벨업’의 세계관을 잇는 후속작으로, 성진우의 아들 ‘성수호’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웹툰이다.
이번 제휴 이벤트를 통해 넷마블은 16일 오전 11시부터 29일까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공식 포럼에서 ‘나 혼자만 레벨업: 라그나로크’ 웹툰 론칭 기념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툰 플랫폼 카카오웹툰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카카오웹툰 이벤트 페이지에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게임 관련 퀴즈를 맞힌 독자 선착순 5만명을 대상으로 1차 퀴즈 이벤트에서 무기 강화 기어II 10개 및 5만 골드를, 2차 퀴즈 이벤트에서는 아티팩트 강화 칩II 10개 및 5만 골드를 제공한다.
또 웹툰 스테이지에서는 ‘나 혼자만 레벨업 : 라그나로크’를 3화 열람한 독자를 대상으로 카카오웹툰 캐시 럭키드로우를 지급하고 정주행 스테이지를 통해 ‘나 혼자만 레벨업’이나 ‘나 혼자만 레벨업 : 라그나로크’를 정주행한 독자들을 대상으로 나 혼자만 레벨업 웹툰 이용권과 캐시, 게임 아이템과 단행본 세트를 추첨 지급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넷마블과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올 여름 진행 예정인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공식 대회에서도 협업을 이어갈 예정이다. 넷마블은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대회 기간 중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