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공동 대표 김정욱·강대현)이 모바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에 시즌27 ‘적벽대전’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시즌은 삼국지 콘셉트로 진행되며 신규 캐릭터로 관우, 유비, 장비 배찌 등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신규 하이라이트 카트바디 블레이드 세이버와 클라우드 세이버를 공개하고 팔괘진, 초선차전, 적토마 등 시즌 테마에 맞춘 다양한 카트바디를 추가한다.
또 해적 테마 신규 트랙 대해적 로두마니를 적용하고 이어 도검 월하문, 신화 오딘의 궁전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한다.
더불어 커스텀 번호판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한다. 번호판의 프레임, 문자, 숫자를 수집하고 이를 활용해 자신의 번호판을 자유롭게 꾸밀 수 있다.
이외 랠리전 트랙 내 스킬 상자를 새롭게 추가한다. 주행 중 등장하는 스킬 상자 획득시 부스터 지속 시간 증가 등 다양한 효과를 지원한다. 또 랠리전에서 사용되는 타임플러스 코인을 모든 친구에게 일괄 선물할 수 있도록 개선하고 게임 진입시 타임플러스 코인 자동사용을 켜고 끌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한다. 또 상점에서 펫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펫 항목을 추가한다.
넥슨은 카러플 신규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