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MCA, AI 나문희 기용 멀티탭 홍보용 유쾌 숏폼 공개 눈길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4-07-23 08:59 KRX7
#엠씨에이 #MCA #나문희 배우 #AI #클릭탭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최첨단 인공지능(AI)이 생성한 나문희 배우가 집 지키는 수호신 역할을 코믹하고도 유쾌하게 표현한 숏폼이 공개됐다.

AI 엔터테인먼트 전문 업체 엠씨에이(대표 박재수, 이하 MCA)는 생성형 AI 기술로 구현한 'AI 나문희‘가 출연해 태주산업의 신개념 멀티탭 제품인 '클릭탭'을 유쾌하게 소개한 브랜디드 영상을 숏폼으로 공개했다.

NSP통신-총을 든 AI 나문희 (사진 = 엠씨에이 제공)
총을 든 AI 나문희 (사진 = 엠씨에이 제공)

이날 MCA가 공개한 브랜디드 영상에는 'AI 나문희'가 집을 지키는 성주신(城主神)으로 등장하며, 이 집에 살고 있는 여성에게 한 썸남이 방문하기 전의 에피소드를 다루고 있다.

영상은 갑작스레 여성의 썸남이 ‘AI 나문희’가 성주신으로 있는 여성의 집을 방문하기로 하여 여성이 썸남을 맞이할 준비하는 모습이 유쾌하게 담겨있으며, 현대판 성주신인 ‘AI 나문희’가 여성을 돕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는 모습이 담겨 있다.

G03-9894841702

이번 영상을 시작으로 AI 나문희가 현대판 성주신으로 카리스마 있으면서 결정적 순간에 집주인을 도와주는 재밌고 듬직한 모습으로 집주인과 소통하며 집주인을 케어하고 지켜주는 캐릭터로 향후 많은 영상에 등장할 예정이다.

영상에 등장하는 'AI 나문희'는 MCA가 보유한 최신 생성형 AI 기술로 동영상과 목소리가 생성되었다.

박재수 MCA 대표는"이번 프로젝트는 AI 스타가 홍보엔젤로서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의 의미있는 제품이나 사업을 홍보 지원한 첫 사례여서 의미가 크다"며"MCA는 향후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들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명 연예인을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스타급 연예인들에게는 국내외 팬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서로 윈윈하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