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M 신규 캐릭터 ‘사관생도 로미나’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7-22 12:12 KRX7
#한빛소프트(047080) #그라나도에스파다M #사관생도로미나 #모바일MMORPG #각종개선패치

팀·파티 공격 능력 높이는 버프와 강력한 데미지 스킬 보유

NSP통신- (이미지 = 한빛소프트)
(이미지 = 한빛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의 모바일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M이 신규 소장 캐릭터인 ‘사관생도 로미나’를 출시했다.

유저들은 우스티우르 전초기지 진출 후 사관생도 로미나를 스카우트 메뉴에서 획득할 수 있다. 스카우트에는 영웅 설득권 또는 비스가 필요하고, 페소를 사용해 즉시 가문에 합류시킬 수도 있다.

사관생도 로미나는 원거리 지원 캐릭터로서 공격력·적중·최대체력을 높이는 팀버프 스킬과 공격속도·방어무시를 올려주는 파티버프 스킬을 갖고 있다. 또 버프뿐만 아니라 높은 계수의 대미지 스킬도 보유해, 다양한 콘텐츠에서 활약 가능하다.

G03-9894841702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이와 함께 사관생도 로미나를 비롯한 캐릭터 8명의 특별 여름 코스튬도 선보였다.

아울러 영입 캐릭터인 티뷰론, 크엔, 트리나에 대한 밸런스가 상향 조정됐고 우스티우르와 자캥 지역(연구동 포함) 몬스터의 공격력이 하향 조정됐다.

이외 유저들의 게임 편의성 증대를 위해 적중, 방어 등 일부 능력치의 표시 방법이 변경됐고 상위 등급의 회복물약 추가, 퀵슬롯 확장 기능 추가 등 각종 개선 패치도 이뤄졌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 관계자는 “개척자분들께서 항상 새로운 재미를 느끼실 수 있도록 업데이트를 지속하면서 콘텐츠 개선에 대한 개척자분들의 의견을 성실히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