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평택경찰서, 청북파출소 신축 준공식 개최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4-06-07 16:15 KRX7
#평택경찰서 #북파출소신축준공식 #치안유지 #범죄예방 #장정진서장

장정진 평택경찰서장 및 정장선 평택시장, 지역주민 등 100여 명 참석…안정적 평택 치안 유지 기대

NSP통신-청북파출소 신축 준공식 참석자들 기념촬영 모습. (사진 = 평택경찰서)
청북파출소 신축 준공식 참석자들 기념촬영 모습. (사진 = 평택경찰서)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평택경찰서(서장 장정진)는 5일 오전 평택시 청북읍 신포길 38 청북파출소에서 ‘청북파출소 신축 준공식’ 행사를 개최했다.

청북읍 현곡리 등 12개리를 관할하는 청북파출소는 1985년에 준공 됐으며 새 청사는 1100㎡(336평) 부지에 신축 됐다.

평택시의 북서부에 위치해 동쪽으로는 고덕면, 서쪽으로는 포승읍, 남쪽으로는 안중읍과 오성면, 북쪽으로는 화성시 향남읍과 양감면에 접해 있다. 안중읍, 포승읍, 오성면, 현덕면과 함께 평택 서부 지역으로 분류되어 치안을 담당하고 있다.

G03-9894841702

이날 신축 준공식에는 장정진 평택경찰서장 및 청북파출소 직원 등 경찰관계자, 정장선 평택시장, 유승영 평택시의회 의장, 도의원, 협력단체장, 지역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고고장구팀 ‘신바람동호회’의 연주를 시작으로 유공자 포상 수여식, 축사, 테이프 커팅식, 청사 시찰, 기념촬영, 오찬을 끝으로 경찰관계자와 초청내빈의 축하 속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장정진 서장은 “노후화된 청북파출소의 새 청사 준공으로 청북읍 주민들의 자긍심이 고취되고 청북파출소 직원들의 사기 진작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가 된다며 주민들에게 더 나은 양질의 치안 서비스를 제공,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및 강력 범죄 등으로부터 안전을 확보해서 주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즉시 응답해 안정적인 평택 치안 유지에 힘쓰겠다”고 준공식 소감을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