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코오롱글로벌↑·대우건설↓
(DIP통신) = 훼미리마트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케이크와 똑같은 모양이지만 먹지 못하는 케이크타올, 촛불을 키면 숨겨진 메시지가 보이는 촛불, 매월 내 손으로 새롭게 만드는 DIY달력 등 연말연시에 선물하기에 적합한 이색 상품 20여종을 12월 21일부터 판매한다.
레고 블록을 조합해 매월 새로운 모양의 달력을 내 손으로 직접 만들 수 있는 퍼즐 달력은 블루, 핑크 2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책상 위에 올려놓기에 안성맞춤인 사이즈가 특징으로, 오피스가 직장인들에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연말 연시에 판매가 급증하는 상품인 저금통은 2008년 쥐띠해를 맞아 생쥐모양으로 선보인다. 생쥐저금통은 코가 돌아가고, 꼬리가 달려있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5가지 색상, 2개 사이즈로 총 10종을 선보인다.
훼미리마트 케이크타올은 얼핏 보기엔 케이크와 똑같지만 케이크 모양을 펼치면 손수건이 나오는 아이디어 상품.
미니, 롤, 조각 케이크의 3가지 타입에 초코, 딸기, 생크림, 녹차와 같이 일반 케이크에 뒤지지 않는 8종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3500~4,00원의 가격 대로 시중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서 판매되는 케이크타올보다 20~30%가량 저렴하다.
촛불을 켜면 미리 숨겨 놓은 메시지가 나타나는 ‘메시지 촛불’ 3종을 선보인다.
특히 케이크를 구매할 기회가 많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메시지촛불을 통해서 평소에 전하기 힘들었던 얘기를 연인이나 친지들에게 센스 있게 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