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이디야커피가 스마트앱어워드 2023에서 자사의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이디야멤버스 앱이 프랜차이즈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5월 압도적인 차별화 서비스와 고객경험을 제공하고자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이디야멤버스 앱을 리뉴얼했다.
새롭게 선보인 이디야멤버스는 쉽고 간결한 사용자 환경‧경험(UI‧UX) 구축을 기반으로 고객 혜택 증대와 브랜드 경험 확대에 중점을 뒀다.
주문시 한 번의 바코드 스캔으로 결제, 스탬프 적립, 쿠폰 사용 등이 가능한 이디야QR을 적용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하고, 음료 구매를 통해 적립한 스탬프로 상품교환, 할인, 프로모션 참여 등 다양한 혜택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고객 선택형 스탬프 사용 시스템’을 도입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외 이디야멤버스 앱을 통한 자체 배달 서비스를 도입해 배달 이용 고객 대상 할인쿠폰, 스탬프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 대상 고객관리와 매출관리 효율성 상승에 기여했으며, 이메일·SNS 간편가입 등 간편해진 한 번의 회원가입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앞으로도 업계 최고 수준의 다양한 콘텐츠와 멤버십 혜택 제공을 통해 고객과 가맹점주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