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오비맥주, 연말 ‘카스 친구 소환’ 캠페인 전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12-04 15:18 KRX7
#오비맥주 #카스 #완전체모임프로젝트
NSP통신- (사진 = 오비맥주)
(사진 = 오비맥주)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오비맥주(대표 배하준) 카스가 연말을 맞아 ‘완전체 모임’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카스는 각종 모임과 송년회 등으로 바쁜 연말에 친구들이 완전체로 만나기 어려운 점에 주목했다. 그 결과 모임에 빠진 친구 소환하기, 친구와 사진 찍기 등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카스 친구 소환’ 캠페인이 탄생했다.

12월 1일 공개된 신규 TV 광고는 모임에 나오지 못한 친구의 모습을 등신대로 만드는 등 ‘완전체 만들기’를 위해 노력하는 친구들의 모습을 담았다.

G03-9894841702

이와 함께 카스는 20대 젊은 소비자를 타겟으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연말 모임을 위한 초대장 제작, 친구 소환소 팝업 등 다양한 소비자 체험 이벤트를 펼친다.

카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디지털 사진관 글래머샷과 연계, 밀레니엄 콘셉트의 유머러스한 배경이나 이미지를 합성 촬영해 연말 모임 초대장을 제작할 수 있다. 직접 촬영한 초대장은 개인 SNS로 공유하거나 함께하고 싶은 친구에게 전달 가능하다.

오는 8일부터는 Z세대들에게 인기 있는 강남과 홍대 상권 일대에 등신대 제작, 카스 라벨 스티커 제작이 가능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고, 서울 주요 상권에 위치한 무인 셀프 사진관과 협업해 등신대와 사진 촬영 및 인화 서비스 등 현장 이벤트를 시작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