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포항 선린대학교, 한국국제기드온협회 포항캠프로부터 성경 300권 기증 받아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3-09-18 16:07 KRX7
#포항시 #포항선린대 #한국국제기드온협회
NSP통신-포항 선린대학교는 지난 12일 한국국제기드온협회 포항캠프로부터 성경 300권을 기증받았다. (사진 = 포항 선린대학교)
포항 선린대학교는 지난 12일 한국국제기드온협회 포항캠프로부터 성경 300권을 기증받았다. (사진 = 포항 선린대학교)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포항 선린대학교(총장 곽진환)는 지난 12일 한국국제기드온협회 포항캠프(회장 조승일장로, 포항송도교회)로부터 성경 300권을 기증받았다.

한국국제기드온협회는 전 세계 30만 명의 회원을 가진 국제기드온협회의 한국지부로서, 기독실업인 및 전문직업인들이 기독교 신앙 아래 섬김과 봉사를 실천하는 단체다.

한국국제기드온협회는 주로 군부대, 경찰서, 병원, 학교, 교도소, 호텔 등 여러 기관에 성경을 비치하고 배부하는 사역을 하고 있으며, 지난 120여 년간 25억 권 이상의 성경을 배부해왔다. 한국에서도 3천여 명이 활동하고 있다.

G03-9894841702

이날 기증식에는 한국국제기드온협회 포항캠프 조승일 회장을 비롯하여 김정치 원로장로(포항기쁨의교회), 배혜수 원로장로(포항동부교회), 박회진 원로장로(포항효자교회), 심용섭 장로(포항중앙교회)가 함께 했다.

한편 기증식에 이어서, ‘선린대학교의 비전’ 이라는 주제로 곽진환 총장의 특강이 진행됐다.

곽진환 총장은 '내 이름으로 불려지는 모든 자 곧 내가 내 영광을 위하여 창조한 자를 오게 하라 그를 내가 지었고 그를 내가 만들었느니라'라는 구약성경 이사야 43장 7절의 구절을 인용하면서, 선린대학교 학생들이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선택된 자들임을 강조했다.

또한 “위기(危機)는 위험인 동시에 ‘기회’ 가 된다. 우리 학교는 ‘위대한 대학’ 이 아니라 ‘좋은 대학’ 을 지향하면서 유니크(unique)한 인재를 양성하는 대학이다"며"이를 위해 선한 이웃이 되는 기독교 대학, 지역 발전을 선도하는 글로컬 대학으로서 역할을 다할 것이다”고 비전을 제시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