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포스코 포항제철소, 포항 세쌍둥이 탄생 소식에 따뜻한 손길...육아물품 전달식 가져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3-08-09 14:01 KRX7
#포스코(005490) #포항제철소 #세쌍둥이 #육아물품전달

포항제철소, 해도동 세 쌍둥이 가족에게 500만 원 상당의 육아물품 전달

NSP통신-포스코 포항제철소가 포항시 해도동에서 태어난 세쌍둥이의 탄생을 축하하며 육아물품을 전달했다. (사진 = 포스코 포항제철소)
포스코 포항제철소가 포항시 해도동에서 태어난 세쌍둥이의 탄생을 축하하며 육아물품을 전달했다. (사진 = 포스코 포항제철소)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포스코(005490) 포항제철소가(소장 이백희) 포항시 해도동에서 태어난 세쌍둥이의 탄생을 축하하며 육아물품을 전달했다.

포항제철소는 지난달 16일에 태어난 세 쌍둥이의 탄생을 축하하는 육아물품 전달식을 지난 7일 해도동행정복지센터에서 진행했다.

포항제철소에서 전달한 육아물품은 500만 원 상당의 분유로, 육아물품과 더불어 세쌍둥이 부모의 체력보충을 위한 건강보조식품도 함께 전달했다.

G03-9894841702

예상치 못한 깜짝 선물을 받은 세쌍둥이의 부모는 “육아에 꼭 필요한 선물을 준비해 준 포항제철소에 감사하다"며"포스코 직원들의 마음이 담긴 분유로 세쌍둥이를 건강하게 잘 키우겠다”고 웃으며 말했다.

육아물품을 전달한 포항제철소 김대인 대외협력그룹장은 “저출산 이슈가 사회적으로 심각한 상황에서 세쌍둥이 우주, 태양, 바다의 탄생은 매우 반가운 소식"이라며"앞으로도 이런 반가운 소식들이 포항뿐만 아니라 곳곳에서 들릴 수 있도록 포스코도 더욱 관심을 갖고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포스코는 지난 2018년 기업시민을 경영이념으로 선포한 후 기업이 사회공동체 일원으로서 해결해야 할 대표적인 사회문제의 하나로 저출산을 선정해 기업 차원의 해법을 제시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여 왔다.

포스코는 국내 기업 최초 경력단절 없는 육아기 재택근무제 도입, 상생형 공동 직장어린이집 개설, 인구문제에 대한 사회적 담론 형성을 위한 세미나 개최 등 저출산 문제 해결에 적극적으로 나서며 지난 7월 고용노동부가 발간한 '출산·육아지원제도 우수기업 사례집' 에 우수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