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정재 국회의원, 국민의힘 국토교통위원들과 강서수산시장 방문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3-06-30 18:15 KRX7
#포항북구 #김정재국회의원 #국토교통부 #강서수산시장

국민의힘 국토교통위원 6명 강서수산시장 방문하여 시식 캠페인 이어가

NSP통신-김정재 국회의원(국민의힘, 포항 북구)은 30일 국민의힘 국토교통위원들과 함께 강서수산물시장을 방문하여 일본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방류를 앞두고 어려움을 겪는 수산업계를 돕기 위한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 을 이어갔다. (사진 = 김정재의원실)
김정재 국회의원(국민의힘, 포항 북구)은 30일 국민의힘 국토교통위원들과 함께 강서수산물시장을 방문하여 일본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방류를 앞두고 어려움을 겪는 수산업계를 돕기 위한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 을 이어갔다. (사진 = 김정재의원실)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김정재 국회의원(국민의힘, 포항 북구)은 30일 국민의힘 국토교통위원들과 함께 강서수산물시장을 방문하여 일본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방류를 앞두고 어려움을 겪는 수산업계를 돕기 위한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 을 이어갔다.

김정재 국토교통위원회 간사를 비롯하여 강대식(대구 동구을), 서범수(울산 울주군), 서일준(경남 거제시), 엄태영(충북 제천시단양군), 정동만(부산 기장군) 등 6명은 시장 상인들을 만나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식사를 함께했다.

이날 김정재 의원은 “근거 없는 허위, 과장된 괴담에 수산물 소비가 감소하고 있다. 수산업 종사자 및 시장 상인들의 생계는 위기에 몰리고 있고, 국민 불안도 가중되고 있다”며, “여당이 더 정신 차리고 국민들에게 진실을 제대로 알려 수산물 판매를 촉진하겠다”고 밝혔다.

G03-9894841702

한편 국민의힘은 지난 20일 카이스트 원자력양자공학과 정용훈 교수의 특강을 통해 민주당 괴담의 실체를 밝혔고, 28일 ‘국민공감’ 공부모임에서 함운경 군산횟집 대표를 통해 어민과 수산업계의 목소리를 듣는 등 민주당의 공포 조장 속에서 우리 바다 지키기에 매진하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