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쿡웨어 신제품으로 ‘글라스락 셰프토프 마이팟’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들의 더 빠르고 간편한 요리 니즈에 맞춰 사용자의 편리함과 효율성을 높인 쿡웨어로, 초경량 무게로 매우 가벼우면서도 빠르고 안전하게 조리를 할 수 있도록 삼박자를 고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글라스락 셰프토프 마이팟’은 뚜껑과 내용물을 제외했을 시 18cm의 편수 냄비가 346g, 20cm의 양수 냄비가 413g으로, 500ml의 생수보다도 가벼워 손목에 무리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냄비 안쪽의 눈금 표기로 물양을 쉽게 맞출 수 있어 편리하다.
손잡이는 길고 안쪽이 파인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냄비를 든 상태에서도 손가락으로 쉽게 고정이 가능하여 안전성을 높였다. 곡선 형태의 물코가 있어 뚜껑을 닫고 물을 따라내야 하는 짜장 라면, 볶음면 등의 조리가 편리하다.
냄비 내·외부는 하드 아노다이징 공법 처리로 표면이 쉽게 벗겨지지 않으며 내식성, 내마모성이 높아 더욱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빠르고 고른 열전도로 더욱 빠른 조리가 가능하다.
마이팟 시리즈는 물을 따라 버려야 하는 면 요리나 국물 양 조절이 필요한 탕류 및 조리 시간이 짧은 볶음 요리 등에 편리하다.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편수·양수 냄비 단품 및 세트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1인가구부터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해 만든 매우 가볍고 간편하면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쿡웨어 신제품”이라며, “글라스락은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을 지속 분석해 건강하고 간편한 식문화를 위한 신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