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모나미, 브라운과 컬래버 패키지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3-04-25 16:20 KRX7
#모나미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모나미는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브라운(BRAUN)과 함께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다음 달 14일까지 모나미 컨셉스토어 성수점에서 공간협업 전시를 진행한다.

모나미X브라운 컬래버레이션 기획세트는 ‘제품 본질에 집중한다’는 두 기업의 철학을 바탕으로 기획된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제품이다.

NSP통신-컬래버 패키지 (사진 = 모나미 제공)
컬래버 패키지 (사진 = 모나미 제공)

심플한 시그니처 디자인과 실용성 있는 제품으로 60년 이상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전통 문구기업 모나미와 제품 본질에 집중한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100년 역사를 가지고 있는 브라운이 만났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패키지는 브라운 대표 제품인 시리즈 9 면도기와 모나미를 대표하는 153 프리미엄 볼펜으로 구성했다. 펜은 아노다이징 가공 방법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153메탈버전 볼펜에 시리즈9의 메인 컬러인 블랙과 골드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펜 축에는 브라운 디자이너이자 세계적인 제품 디자인 거장 디터 람스(Dieter Rams)의 철학인 ‘Less but better’을 새겨 특별함을 더했다.

G03-9894841702

제품 출시와 함께 컨셉스토어 성수점에서는 공간협업 전시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디터 람스의 디자인 헤리티지를 보여주는 아트월 디자인으로 꾸며졌으며, 디터 람스가 선보인 브라운 초기 제품과 디자인 변천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시존으로 구성했다.

그의 디자인 철학을 살펴볼 수 있는 이번 전시는 5월 14일까지 이어지며, 전시 공간을 촬영해 개인 SNS에 게재하는 방문객에게는 캡슐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행사도 마련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용으로 추천하는 모나미X브라운 컬래버레이션 패키지의 소비자가격은 66만 1000원이며, 모나미 공식 온라인 몰인 모나미몰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모나미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브라운과 손잡고 남성들이 하나쯤 소장하고 싶은 아이템으로 구성한 특별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함께 준비한 협업전시를 통해서 두 기업의 디자인 철학은 물론 색다른 즐거움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