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SPC 리나스, 신메뉴 6종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3-04-20 09:59 KRX7
#SPC그룹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SPC(회장 허영인)가 운영하는 프랑스 샌드위치&샐러드 전문 브랜드 ‘리나스(Lina’s)’가 신메뉴 6종을 출시했다.

건강과 영양을 추구하는 메뉴를 선보여온 리나스가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 6종은 불고기, 두부, 통새우 등 든든한 토핑에 신선한 채소를 더해 맛과 식단의 균형감을 모두 잡은 것이 특징이다.

NSP통신-리나스, 신메뉴 6종 (사진 = SPC그룹 제공)
리나스, 신메뉴 6종 (사진 = SPC그룹 제공)

신제품은 포카치아 빵에 잠봉햄과 바질 소스 등으로 맛을 낸 ‘잠봉 토마토 파니니’, 포카치아 빵에 매콤한 이탈리안 소스로 버무린 치킨으로 속을 채운 ‘레드페스토 치킨 샌드위치’, 곡물빵에 통새우와 레몬 마요네즈가 조화로운 ‘쉬림프 과카몰리 샌드위치’, 불고기와 매콤한 치폴레 소스가 어우러진 ‘비프 샐러드 랩’, 구운 알감자와 네 가지 콩 등이 들어간 샐러드에 유자 마요네즈 드레싱을 곁들여 가볍게 즐기는 ‘알감자 믹스빈 샐러드’, 불고기와 곤약면 등이주재료인 샐러드에 오리엔탈 드레싱을 얹어 든든하게 구성한 ‘비프 누들 샐러드’ 등 총 6종이다.

리나스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다음 달 7일까지 진행한다.

G03-9894841702

리나스 관계자는 “다채로운 식재료와 신선한 채소를 활용해 리나스만의 균형 잡힌 샌드위치와 샐러드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신제품을 지속 출시해 국내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