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의 플랫폼 자회사 컴투스플랫폼(대표 송재준)이 개발한 C2X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신인 보이그룹 ‘HAWW(하우)’의 데뷔 앨범 발매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23일 발매된 HAWW의 데뷔 앨범 ‘HOW R U’는 최근 각광받고 있는 ‘네모 앨범’으로 선보였다. 네모 앨범은 신용카드 크기의 작고 가벼운 포토카드 형태로 전용 앱 ‘네모즈 앱(Nemoz App)’의 인증 과정을 거쳐 해당 가수의 음원과 이미지, 영상 등을 스마트폰에서 편리하게 다국어로 즐길 수 있다.
C2X NFT 마켓플레이스는 신인 보이그룹 HAWW 네모 앨범을 구매한 팬들에게 한정판 ‘미공개 셀피(Selfie) NFT’ 350개를 선물한다. 해당 NFT는 7명의 멤버별 미공개 사진이 랜덤으로 담겨있다.
포토카드 뒷면에 기재된 NFT 교환 쿠폰 번호를 C2X NFT 마켓플레이스에 입력하여 한정판 NFT를 획득하는 방식이다.
C2X NFT 마켓플레이스는 K-POP, 아트, 게임 등 다양한 영역에서 우수한 작품과 스타를 발굴해 전 세계 웹3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K-POP 아티스트 연관 상품은 물론 실력있는 작가, 단체와 협업을 이어나가며 수준 높은 NFT 콘텐츠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