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락앤락, '설레어 봄' 에디션 한정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3-02-13 08:57 KRD7
#락앤락(115390)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락앤락(대표 이재호)이 봄을 맞이해 ‘설레어 봄’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 에디션은 락앤락의 베스트셀러 라인에 화사한 그린라이트 컬러를 적용해 봄이 오는 설렘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내열유리용기 ‘탑클라스’, ‘메트로 투웨이 텀블러’, ‘데꼬르 IH 쁘띠웍’ 등 대표 제품 3종으로 출시해 용도에 맞게 선택할 수 있고, 결혼, 입학, 이사 등이 많은 봄에 선물용으로도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NSP통신-설레어 봄 에디션 (락앤락 제공)
설레어 봄 에디션 (락앤락 제공)

‘탑클라스’는 영하 20℃부터 400℃까지 견딜 수 있는 내열유리 소재로 몸체를 제작해 냉장∙냉동실은 물론이고 식기세척기와 에어프라이어, 오븐 등에서도 몸체의 파손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뚜껑은 BPA FREE 트라이탄 소재로 제작되어 냄새와 색 배임이 적어 위생적으로 오래 쓸 수 있고, 5mm 히든 캡과 빈틈없이 딱 맞는 구조로 안정적인 적층이 가능하다.

G03-9894841702

‘메트로 투웨이 텀블러’는 캡을 실내용, 휴대용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해 활용도를 높인 제품이다. 실내에서는 ‘드링크 캡’으로 마시고, 외출할 때는 화이트 스트랩이 달린 ‘투고 캡’을 장착하면 휴대가 간편하다. 475㎖의 넉넉한 용량으로 그란데 사이즈 음료도 담을 수 있고 입구가 넓어 세척이 편리하다. 바디와 뚜껑 사이에 스테인리스 스틸로 디자인에 엣지를 가미해 한층 세련된 느낌을 살렸고, 보온·보냉력도 뛰어나다. 자체 테스트 결과, 보냉력은 최대 37시간(8℃ 기준), 보온력은 최대 8시간(60℃ 기준) 지속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데꼬르 IH 쁘띠웍’은 레트로 스타일의 감각적인 디자인 쿡웨어로,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덕션, 가스레인지 등 모든 열원에서 조리할 수 있고, 눌어붙지 않는 강력한 논스틱 코팅을 적용해 코팅이 쉽게 벗겨지지 않는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음식이 끓어 넘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뚜껑에 윙크 모양의 스팀홀을 만들어 차별화를 시도했다.

‘설레어 봄’ 에디션은 전제품 디자인 박스 패키지로 제작되었으며, 탑클라스는 봄 에디션 카드도 함께 증정해 집들이 선물로도 활용하기 좋다.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설레어 봄’ 3종 세트 모두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락앤락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을 화사한 컬러로 리뉴얼해 봄의 설렘을 담아냈다”며 “심미성, 실용성을 두루 겸비한 아이템으로 구성해 소비자들의 사용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