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크린랲이 새해를 맞아 이달 15일까지 자사 공식 온라인몰 ‘크린랩몰’에서 대표 주방용품 36개 품목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새해맞이 주방생활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특허 받은 무독성 공법으로 제조돼 전자레인지에서도 사용 가능한 포장용 크린랲과 내용물이 새지 않는 견고한 실링 및 뽑아 쓰는 구조를 적용한 크린백 등 크린랲의 대표 제품이 준비됐다. 또 과일 세척에 이용하는 1종 세제가 함유되어 소량의 물로도 설거지를 할 수 있는 이색 아이템 ‘크린랩 촉촉한 수세미‘와 ‘착한 종이 수세미’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 크린 고무장갑(특대/대/중/소/미니), 크린장갑(50매/100매), 종이호일(대/중/소), 이중지퍼백(대/중/소), 크린롤백(대/중/미니), 행주(청정 순면 행주 20매/40매, 빨아쓰는 행주 10매/20매/25매/50매), 핸드워시(블루코튼 향, 그린올리브 향), 손소독제 등 총 36종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편 크린랲 본사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설프라이즈‘ 기획전을 통해 ‘1~2인 가구 명절준비템‘, ‘3~4인 가구 명절준비템‘, ‘5인 이상 가구 명절준비템‘, ‘설 선물 기프트 프라임세트‘ 등 설 명절과 관련한 다양한 기획 상품을 최대 5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9일부터 22일까지다.
크린랲 관계자는 “계묘년 새해를 맞아 크린랲을 사랑해주신 소비자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할인된 가격으로 주방생활 용품을 알뜰하게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