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락앤락, 스마트킵X엡손 라벨프린터 컬래버레이션 세트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12-12 20:35 KRD7
#락앤락(115390)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락앤락(대표 이재호)이 한국엡손과 컬래버레이션해 냉동·냉장 소분 보관용기 ‘스마트킵’X엡손 ‘라벨프린터’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연말맞이 냉장고 정리를 쉽게 할 수 있도록 보관·정리에 특화된 락앤락 ‘스마트킵’ 7종과 엡손의 ‘라벨프린터’ 1종으로 기획됐다. ‘스마트킵’과 ‘라벨프린터’를 이용해 라벨링을 해두면 매번 정리에 시간과 힘을 들이지 않고 손쉽게 식재료를 관리할 수 있다.

락앤락 ‘스마트킵’은 항균 및 항곰팡이 기능을 가진 안티박(Anti-Bac) 소재를 적용해 세균 번식을 억제하고 음식을 더욱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NSP통신-스마트킵X엡손 라벨프린터 컬래버레이션 (락앤락 제공)
스마트킵X엡손 라벨프린터 컬래버레이션 (락앤락 제공)

소분이 필요하거나 남은 식재료를 보관하는 주부나 1인 가구 등에게 특히 유용하다. 냉장뿐만 아니라 냉동 상태의 식재료도 쉽게 보관할 수 있도록 용기 바닥은 물결무늬로 설계해 얼어 있는 내용물을 쉽게 분리할 수 있다.

G03-9894841702

엡손 ‘라벨프린터’는 물품 정리, 선물 포장 등 라벨을 붙이는 용도로 가정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4~18mm까지 다양한 폭의 테이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400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하기도 편리하다. 다양한 이모티콘이 내장되어 있어 감각적인 나만의 라벨을 만들어 한층 재미있게 정리하거나 꾸밀 수 있다.

이번 기획 세트는 밥이나 다짐육 등을 보관하기 좋은 760㎖ 5개(칸칸이 8구, 24구 포함)와 부피가 큰 식재료를 보관할 수 있는 1.5ℓ 2개 등 총 7개의 스마트킵 제품과 가정용 라벨프린터(LW-K200PK)로 구성됐다. 출시 기념 프로모션으로 정상가 대비 2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락앤락 자사몰을 비롯해 11번가, 엡손 네이버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락앤락 상품전략팀 이승종 팀장은 “'좋은 것을 담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재료, 음식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락앤락 스마트킵과 라벨링을 통해 정리 또는 선물에 활용하기 좋은 한국엡손 라벨프린터로 진심을 담은 특별한 키트를 출시”했다며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깔끔하고 특별한 자신만의 주방을 만들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