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개그맨 권영찬 교수, 12월 초등학교 학부모 강연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2-11-11 15:08 KRD7
#권영찬 #개그맨 #교수 #방송MC
NSP통신-▲개그맨 권영찬 교수 (권영찬닷컴 제공)
▲개그맨 권영찬 교수 (권영찬닷컴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방송MC로 활동하고 있는 개그맨 권영찬 교수(커넬대 한국캠퍼스)가 행복한 부모교육 특강에 나선다.

11일 소속사에 따르면 권 교수는 오는 12월 초순께 서울의 한 초등학교에서 저학년 학부모 대상으로 ‘행복한 부모 아래에서 성공한 자녀가 나온다’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특강은 부모와 자녀 간 관계개선을 통해 소통하는 가정, 웃음이 넘치는 가정을 만들기 위한 목표로 진행된다.

G03-9894841702

권 교수는 이날 ‘초등학교 자녀 영재학급 넣고 싶으면 독서에 집중’이라는 부제의 강연도 할 예정이다.

이 강연에서는 초등학교에 다니는 두 아이의 아빠로 아내 대신 직접 자녀교육을 담당했던 권 교수 자신의 경험담을 전하며 아이의 독서습관이 창의력과 논리적인 사고력을 키우는 핵심 요소임을 학부모들에게 알리고, 내 아이의 독서습관을 길러주는 방법에 대해서도 소개할 예정이다.

권 교수의 큰 아들은 현재 초등학교 5학년으로 서울시교육청이 지정한 영재 학급에서 초등 수, 과학융합분야의 수업을 듣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권영찬 교수는 매일경제TV ‘고!살집’ MC로 시청자와 만나는 중이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