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락앤락,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 ‘안심한끼’ 부스 참가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10-27 20:08 KRD7
#락앤락(115390)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락앤락(대표 이재호)이 10월 27일부터 30일까지 나흘간 코엑스 A, B홀에서 열리는 ‘코베 베이비페어’에 ‘안심한끼’를 주제로 참가해 부스를 운영하고 다양한 체험거리와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락앤락은 이번 박람회 참가와 함께 육아용품 시장을 더욱 적극적으로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코베 베이비페어는 250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석하는 국내 최대 규모 육아박람회다. 이번 박람회에서 락앤락은 ‘안심한끼’를 콘셉트로 대규모 부스를 운영하며 락앤락의 기술력이 돋보이는 안심 소재 이유식 용품들을 대거 선보이고 업계 선도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공고히 할 전략이다. 동시에 방문객들을 위한 체험존, 이유식 클래스 등 다양한 체험 기회와 단독 할인 프로모션 혜택을 마련했다.

NSP통신-코베 베이비페어 안심한끼 부스 (락앤락 제공)
코베 베이비페어 '안심한끼' 부스 (락앤락 제공)

디스플레이·체험존, 콜라보레이션존, 이벤트존, 포토존 으로 꾸며진 부스를 코엑스 A홀에서 나흘간 운영하고, 코엑스 B홀에서 이유식 클래스를 10월 28일과 29일 양일간 진행한다.

락앤락은 안심 소재, 품질과 디자인 등을 꼼꼼하게 고려하는 육아맘·대디가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는 ‘안심 이유식 컬렉션’을 엄선해 전시한다. 지난 2020년 출시 이후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3세대까지 출시된 바로한끼 이유식 용기가 가장 대표적인 제품이다. 방문객들은 -20℃에서 400℃까지 온도 차이를 견딜 수 있는 내열유리를 적용해 냉장·냉동, 전자레인지, 열탕 소독, 오븐과 식기세척기까지 안심하고 활용할 수 있는 바로한끼 이유식 용기의 장점을 직접 체험하고 한정 특가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G03-9894841702

또한 이유식 재료를 오래도록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스마트킵’, 위생 걱정을 덜어주는 ‘칼도마 살균기’, 안심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요리를 즐겁게 하는 쿡웨어 ‘슈트 IH’와 ‘데꼬르’, 비스페놀 A가 검출되지 않는 트라이탄 소재의 ‘유아용 쁘띠 프렌즈 빨대컵’을 소개한다.

아이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부모님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체험거리도 가득하다. 초보 엄마도 이유식을 쉽게 준비할 수 있도록 전문가 노하우를 전수하는 ‘안심한끼 이유식 클래스’를 개최해 수강생들이 락앤락 ‘스팀프라이어 S2’, 바로한끼 이유식 용기를 활용해 제철 식재료로 만드는 이유식, 자기 주도 간식을 직접 만들어보는 시간을 마련한다.

베이비페어 방문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과 프로모션도 가득하다. 우선 이벤트홀에서는 예비 엄마인 임산부를 위해 ‘바로한끼 첫 이유식 정사각용기’ 1P를 매일 선착순 250명에게 특별 증정한다. ‘안심한끼’ 부스에서는 동일 제품 3P 세트를 원플러스원(1+1)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베이비페어 참가를 기념해 아이와 엄마,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 밤부베베와 함께 ‘안심 이유식 콜라보 키트’를 300세트 한정 출시한다.

락앤락 마케팅센터 권필희 센터장은 “소재, 안정성, 기능 등 생활혁신 주방용품을 연구 개발해온 락앤락은 누구보다 육아맘, 육아대디의 고민에 깊게 공감하는 브랜드”라며 “이번 베이비페어 참가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락앤락은 이유식 용기부터 냄비, 조리도구, 주방가전, 유아 텀블러 등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소비자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