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폭스바겐코리아가 신형 티구안 올스페이스 출시를 기념해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트러스트(TRUST)사의 '토르 컨테이너(THOR CONTAINER)’와 함께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굿즈를 선보이고 오는 18일까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나만의 올스페이스’ 해시태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폭스바겐X 토르’ 콜라보레이션 및 ‘나만의 올스페이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는 캠핑부터 레저까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토르 컨테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폭스바겐 브랜드 및 신형 티구안 올스페이스가 제시하는 한층 더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보다 많은 이들과 함께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먼저 ‘나만의 올스페이스’ 해시태그와 함께 평소 즐기는 나만의 취미생활을 이미지 또는 영상으로 인스타그램 개인 피드에 업로드한다. 이 후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및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50명에게는 ‘폭스바겐 X 토르’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굿즈인 ▲75L 컨테이너 및 우드 상판 ▲23L 원형 컨테이너 ▲미니 컨테이너 3종을 각각 랜덤 증정한다.
한편 지난 8월 출시한 폭스바겐 신형 티구안 올스페이스는 웰메이드 독일 SUV(Well-Made German SUV)로 정평이 나 있는 티구안에 공간의 여유까지 더한 7인승 패밀리 SUV다. 특히 이번 신형 티구안 올스페이스에는 2.0 TSI 가솔린 엔진이 탑재돼 국내 수입 가솔린 SUV에 대한 높은 고객 니즈를 충족시켰다.
또 IQ.라이트-LED 매트릭스 헤드램프, IQ.드라이브-트래블 어시스트, 앞좌석 통풍 시트 등 국내 고객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편의 및 안전 사양들이 최초로 적용돼 동급 수입 SUV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뛰어난 상품성을 바탕으로 새로운 프리미엄의 가치를 선사한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