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의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오펫 (O’Pet)’이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10월 30일까지 ‘오펫 위클리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반려동물 용품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만큼, 소중한 반려동물들을 생각하는 오펫의 다양한 제품들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오펫 위클리 특가’ 기획전에서는 매주 다른 제품을 선정해 일주일 동안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1+1 혜택에 제공한다. 1주차에는 두 가지 사이즈가 준비된 ‘쏙쏙 애견패드’를 1+1에 구매할 수 있으며 2주차에는 ‘냠냠 스윙볼’과 ‘냠냠 플러스볼’이, 3주차에는 ‘고고 산책물병’, 4주차에는 ‘맘마 사료통’이 이벤트 제품으로 준비됐다.
‘오펫(O’Pet)’은 반려동물의 특성에 알맞게 설계한 동물지향적이고 건강한 제품으로 반려인과 반려동물 모두에게 행복한 경험을 전달하고자 탄생한 브랜드다. 지난해 반려동물을 직접 키우는 사내 직원들의 아이디어를 통해 탄생한 캐릭터를 적용해 제품을 리뉴얼하고 유리식기, 사료보관용기 등 다양한 ‘펫펨족’들을 위한 건강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오펫의 유리식기, 사료보관용기 라인업은 자연에서 온 건강한 소재에 글라스락 내열강화유리 기술력을 더해 탄생한 제품들로, 피부가 예민한 반려동물들의 피부염, 피부질환 우려를 줄여 플라스틱 등의 식기류 대신 보다 건강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이라면 꼭 필요한 오펫의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특가 혜택을 적용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오펫은 다양한 니즈에 맞는 제품들과 브랜드 행사를 통해, 반려인과 반려동물 모두를 위한 행복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