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군산시 공공배달앱 '배달의명수'가 한가위를 맞아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배달의명수'를 사랑해준 시민 성원에 감사하며 명절 기간에도 '배달의명수' 이용을 촉진하고자 두 개 이벤트로 진행된다.
먼저 오는 5~19일 진행되는 ‘배명의마블(주사위 게임) 이벤트’는 '배달의명수' 이용 시 주문 1건당 1회의 게임 참여 기회가 주어지며 게임 결과에 따라 3000원부터 1만원까지 할인쿠폰을 850명에게 제공한다.
또한 ‘주문 상위 고객 이벤트’는 5~30일 '배달의명수'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용 횟수에 따라 1등 1명, 2등 10명, 3등 10명 등 총 21명을 선정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3만원부터 10만원까지 할인쿠폰을 차등 지급할 계획이다.
'추석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배달의명수'앱 배너 및 고객센터, 군산시 페이스북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현석 소상공인지원과장은 “'배달의명수'는 배달플랫폼 중개수수료가 없어 소상공인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이번 명절에도 음식배달뿐 아니라 정육점/농수산물 코너도 많은 이용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배달의명수'는 2022년도 8월 기준 가맹점 1550여 개소, 가입자 13만7000여 명, 누적 매출액 214억원을 달성했으며, 지속적으로 업종 카테고리를 다양화하고 마일리지, 구인/구직 등 각종 편의기능도 추가해 온라인 종합쇼핑몰로 변모해 나갈 계획이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