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앨리스 가린, ‘복학생’ 새 시즌 출연...권혁수 첫 사랑 역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2-08-29 15:25 KRD7
#앨리스 #가린 #쿠팡플레이 #복학생 #권혁수첫사랑
NSP통신-▲앨리스 가린 (사진 = 아이오케이컴퍼니 제공)
▲앨리스 가린 (사진 = 아이오케이컴퍼니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걸그룹 앨리스(ALICE) 멤버 가린이 쿠팡플레이 ‘복학생: 학점은 A지만 사랑은 F입니다’에 깜짝 출연했다.

가린은 지난 27일 공개된 ‘복학생: 학점은 A지만 사랑은 F입니다’ 1회에서 권혁수의 첫 사랑 역인 민가린으로 등장해 상큼한 이미지에 새침떼기 같은 모습으로 눈길을 모은 가운데 앞으로 극 전개속에서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호기심을 자극했다.

가린은 앞서 지난 5월에도 ‘복학생이지만 20학번입니다’의 제8막 ‘계절학기’ 편에서 권혁수와 주현영의 달달한 공개 연애씬에 등장해 청순한 외모로 이목을 끈 바 있다.

G03-9894841702

‘복학생: 학점은 A지만 사랑은 F입니다’는 쿠팡플레이 코미디쇼 'SNL 코리아' 인기 코너 ‘복학생이지만 20학번입니다’가 시리즈로 재탄생 한 것으로 사랑이 필요한 20학번 복학생 혁수와 사랑에 눈먼 22학번 신입생 현영의 아직도 끝나지 않은 캠퍼스 러브 스토리를 담고 있다.

혁수의 절친 김원훈과 더불어 뉴페이스 임소윤이 신입생 역으로 출연하며, 레전드 크루 김민교와 정이랑이 이번 시리즈에 새로 합류해 극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가린의 강렬 등장으로 포문을 연 ‘복학생: 학점은 A지만 사랑은 F입니다'는 지난 27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시청자와 만나게 된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