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대우건설, 미래사업 소재 기반 신규 광고캠페인 선봬

NSP통신, 정의윤 기자, 2022-08-16 09:25 KRD7
#대우건설(047040) #미래지향적 #해저터널 #친환경풍력발전사업 #도심항공모빌리티
NSP통신-대우건설 신규 광고 캠페인 스틸컷 (대우건설)
대우건설 신규 광고 캠페인 스틸컷 (대우건설)

(서울=NSP통신) 정의윤 기자 = 대우건설은 지난 15일부터 앞으로의 비전과 ‘미래지향적 DNA’를 보여주는데 초점을 맞춘 광고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광고 기획 의도로 대우건설은 “최근 한 기업의 가치를 평가하는 기준은 현재까지의 사업성과나 규모로 파악하는 것을 넘어 미래 성장가치까지 그 기준이 확장돼 가고 있다”며 “기업이 무엇을 해냈는가보다 앞으로 무엇에 도전하며 그것을 어떻게 해낼 것인가가 기업가치 평가의 관점에서 더욱 중요하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는 대우건설이 또 다른 기대감을 심어줄 향후 미래 모습을 3가지 미래사업 소재를 표현했다.

G03-9894841702

광고에 등장하는 미래 사업소재는 ▲미래의 LED 해저터널 ▲친환경 풍력발전사업 ▲도심항공 모빌리티 플랫폼이다.

대우건설은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상상만 해도 즐겁고 설레는 미래의 모습과 세련된 영상미를 통해 광고계는 물론 시청자들의 관심과 주목을 이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누군가는 상상 속 먼 미래로만 생각했던 것을 실현가능한 미래로 만들어가는 대우건설의 자신감과 선도적 미래 기술력을 표현했다”고 말했다.

NSP통신 정의윤 기자 jeyoun9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