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HDC현대산업개발, 최익훈‧김회언 대표 신규선임

NSP통신, 정의윤 기자, 2022-07-19 17:01 KRD7
#HDC현대산업개발(012630) #최익훈 #김회언 #신규선임 #정익희
NSP통신-최익훈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사진 왼쪽), 김회언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사진 왼쪽 두 번째) (HDC현대산업개발)
최익훈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사진 왼쪽), 김회언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사진 왼쪽 두 번째) (HDC현대산업개발)

(서울=NSP통신) 정의윤 기자 = HDC현대산업개발은 임시주주총회에서 최익훈 부사장과 경영기획본부장을 각자 대표로 선임했다.

이번 인사는 HDC현대산업개발이 추진하고 있는 사업에 대한 안정성과 위기 대응능력을 강화하는 동시에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 체계를 구축하는 등 경영혁신의 일환으로 고객, 주주, 국민으로부터 신뢰받는 지속가능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의지를 담았다.

최익훈 대표는 HDC현대산업개발, HDC랩스를 비롯한 그룹 내 주요 계열사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다수 창출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회사의 위기 대응능력을 재정립하고 실적개선 및 지속적인 성장동력을 마련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G03-9894841702

김회언 대표는 재무·회계 분야의 전문가다. HDC현대산업개발의 재정팀장을 거쳐 HDC그룹 계열사인 HDC신라면세점과 HDC아이파크몰의 전문 경영인이다.

코로나 등 위기 환경 속에서도 재무안정성을 확보하며 계열사의 위기 대응능력을 제고시킨 경험의 전문 지식을 활용해 당사의 의사결정 과정에서 회계·재무 분야의 전문적 의견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로써 HDC현대산업개발은 최익훈(CEO), 김회언(CFO), 정익희(CSO) 대표이사 3인 각자대표 체계를 이어가게 된다. 정익희 대표 겸 최고안전책임자(CSO)는 지난 3월 신규 선임한 바 있다.

NSP통신 정의윤 기자 jeyoun9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