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코멕스, TPU 인덱스 도마세트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7-13 09:26 KRD7
#코멕스산업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멕스산업(대표 구자일)이 뛰어난 내구성과 감각적인 컬러를 갖춘 ‘칼자국이 잘 나지 않는 TPU 인덱스 도마세트’를 출시한다.

코멕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칼자국이 잘 나지 않는 TPU 인덱스 도마세트’는 밀도가 높고 내구성이 뛰어난 TPU(열가소성 폴리우레탄) 소재로 만들어졌다. 칼자국이 잘 나지 않아 위생적이며, 탄성이 좋아 칼질 시 손목 부담이 덜하고 소음도 적다. 도톰하지만 유연한 소재라 부드럽게 휘어져 식재료를 옮겨 담을 때도 편리하다.

신제품 ‘칼자국이 잘 나지 않는 TPU 인덱스 도마세트’는 어류, 채소, 육류 등 식재료에 따라 구별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3가지 컬러(터키쉬 그린·브릭 베이지·스틸 그레이)의 도마와 1개의 받침대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인덱스 도마 3개를 모두 걸 수 있는 받침대는 폭 87mm의 슬림한 사이즈로 좁은 주방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NSP통신-TPU 인덱스 도마세트 (코멕스산업 제공)
TPU 인덱스 도마세트 (코멕스산업 제공)

‘칼자국이 잘 나지 않는 TPU 인덱스 도마세트’는 150℃의 높은 내열온도를 갖춰 뜨거운 물을 부어 소독 가능하다. 통기성이 높은 걸이 타입으로 도마를 세척한 후 받침대에 걸어 건조 및 보관할 수 있어 더욱 위생적이다.

G03-9894841702

또한, 도마에서 식재료가 넘치지 않도록 테두리를 높이고 도마 바닥면에 미끄럼 방지 처리를 하는 등 디테일한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코멕스 관계자는 “때이른 폭염으로 주방과 식재료 위생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를 맞아, 식재료별로 구분해 사용하기 용이하고 컬러풀한 디자인으로 요리의 재미를 높일 수 있는 ‘칼자국이 잘 나지 않는 TPU 인덱스 도마세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탁월한 내구성의 TPU 소재와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칼자국이 잘 나지 않는 TPU 인덱스 도마세트’와 함께 즐겁고 안전한 여름철 홈쿡 라이프를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