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깨끗한나라, 글로벌고객만족도 화장지 부문 8년 연속 1위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7-12 08:43 KRD7
#깨끗한나라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깨끗한나라가 2022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조사에서 화장지 부문에서 8년 연속 1위, 기저귀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글로벌고객만족도는 산업통상자원부 소관의 사단법인 글로벌경영협회(GMA)가 주최·주관하는 조사로 고객들의 품질 만족도, 글로벌 역량 및 고객충성도 등을 평가하여 매년 부문별 최우수 기업을 선정한다. 2004년부터 현재까지 18년째 진행되고 있다.

깨끗한나라는 고객의 신뢰와 사랑을 받아 수준 높은 고객만족도를 창출한 점을 인정받아 1위에 선정되게 됐다. 올해로 창립 56주년을 맞은 깨끗한나라는 국내 유일의 토종 종합제지회사로 ‘깨끗한나라, 건강하고 깨끗한 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에서 환경과 고객을 위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NSP통신-화장지 (깨끗한나라 제공)
화장지 (깨끗한나라 제공)

깨끗한나라 화장지는 고급 원단을 사용하고 독자적인 엠보싱 기술을 적용하여 부드러운 감촉과 흡수력을 높였다. 업계 최초로 국제산림관리협회(FSC) 인증 펄프를 사용했으며, 불필요한 자원 낭비를 막기 위한 손잡이 포장재를 과감히 제거했다. 또한 환경 친화적으로 생산한 제품에 부여하는 로하스 인증 및 GR인증을 획득하며 사람과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라는 점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G03-9894841702

기저귀 브랜드인 보솜이는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기저귀 라인업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지난 5월 ‘보솜이 리얼코튼 오가니크 썸머’를 출시했다. 탑시트에 닥나무 유래 성분을 적용해 부드러움을 극대화했다. 독일 피부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SEHR GUT’ 등급을 획득했다. 특히 썸머라인업은 신규 개발한 파워씬코어™ 기술을 적용, 기존 자사 제품 대비 두께는 38.8% 얇아지고 흡수량은 11.8% 강화하여 여름에도 통기성과 흡수력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여름 기저귀로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건강하고 깨끗한 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생활용품을 꾸준히 만들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며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연구개발을 지속하여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