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퍼실, 4중 캡슐 세제 신제품 ‘퍼실 디스크’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6-27 09:31 KRD7
#퍼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퍼실이 탁월한 세척력과 간편성을 자랑하는 4중 캡슐 세제 신제품 ‘퍼실 디스크’를 출시했다.

캡슐 세제는 1회 분량씩 개별 포장돼 사용 및 보관이 용이한 제품으로 최근 각광받고 있는 세탁세제이다. 사용 시 별도의 계량 없이 캡슐 하나로 간편하게 세탁할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 편리한 세탁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이다. 특히, 코로나 이후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집안일에 대한 피로도가 높아지면서 간편함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니즈와 맞물려 최근 몇 년 사이 판매량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퍼실 디스크’는 국내 세제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의 노하우가 녹아 있는 제품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세탁 시 간편하면서도 깨끗함을 원하는 소비자의 복합적인 니즈를 캡슐 하나에 총 집약해 선보인 신개념 캡슐 세제이다.

NSP통신-퍼실 디스크 (퍼실 제공)
퍼실 디스크 (퍼실 제공)

제품은 최신 독일 헨켈 기술로 완성한 4중 캡슐 구조로 얼룩 제거, 상쾌한 향, 선명한 색, 섬유 케어 등 4가지 효과를 캡슐 하나로 담은 ‘4 in 1’제품이다.

G03-9894841702

특히 얼룩제거에 있어 효과가 탁월하다. 퍼실의 110년 세탁 세제 제조 기술과 노하우로 만든 퍼실 딥 클린 테크놀로지로 섬유 속 깊숙이 침투해 지우기 힘든 얼룩과 찌든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

‘퍼실 디스크’는 세탁 기술력 외에 환경과 안전까지 생각하는 제품이다. 100% 재활용 가능한 용기를 사용해 플라스틱 줄이기에도 적합하고, 용해 필름을 사용해 잔여물 걱정없이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여기에 어린이 안전 보호 포장기술이 적용됐다.

퍼실 관계자는 “퍼실 디스크는 사용의 간편함, 계량의 간편함, 보관의 간편함, 세제 투입구 관리의 간편함은 물론 세탁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퍼실 최초의 4중 캡슐세제”라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라이프 트렌드에 맞춰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제품 개발을 위해 지속적인 투자와 연구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