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조현준 효성 회장, ‘제52회 한국의 경영자상’ 수상

NSP통신, 정의윤 기자, 2022-05-27 13:16 KRD7
#효성 #한국의경영자상 #한국능률협회 #조현준 #조석래
NSP통신-서울 그랜드하얏호텔에서 한국의 경영자상을 수상한 김기남 삼성전자 종합기술원 회장(왼쪽), 조현준 효성그룹 회장(왼쪽 두 번째), 이봉서 한국능률협회 회장(왼쪽 세 번째),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왼쪽 네 번째), 한현옥 클리오 사장(왼쪽 다섯 번째), 김창수 에프앤에프 회장(왼쪽 여섯 번째)이 상패를 수여받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효성)
서울 그랜드하얏호텔에서 한국의 경영자상을 수상한 김기남 삼성전자 종합기술원 회장(왼쪽), 조현준 효성그룹 회장(왼쪽 두 번째), 이봉서 한국능률협회 회장(왼쪽 세 번째),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왼쪽 네 번째), 한현옥 클리오 사장(왼쪽 다섯 번째), 김창수 에프앤에프 회장(왼쪽 여섯 번째)이 상패를 수여받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효성)

(서울=NSP통신) 정의윤 기자 = 조현준 효성 회장이 서울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한국능률협회가 수여하는 ‘제52회 한국의 경영자상’을 수상했다.

한국의 경영자상은 국내 경제 발전을 이끈 경영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앞서 한국능률협회는 “조 회장이 스판덱스, 타이어코드 등 글로벌 1위 제품의 초격차를 확대하고 신사업 투자를 통해 미래 성장기반을 확보한 공로로 수상자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G03-9894841702

이날 시상식에서 조 회장은 “가장 존경하는 경영자인 부친 조석래 명예회장이 지난 1994년 한국의 경영자상을 수상한 데 이어 2대 째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고 뜻깊다”며 “임직원들이 함께 노력해준 결과이기에 훌륭한 경영자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정의윤 기자 jeyoun9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