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배국환 성남시장 후보-김동연 후보, “경기도·성남시 발전 위해 힘 실어 달라”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2-05-24 15:56 KRD7
#김동연후보 #배국환후보 #성남모란민속5일장 #유세 #더불어민주당

성남시 모란민속5일장 유세장서 지지자와 시민들에 지지 호소

NSP통신-성남시 모란민속5일장 합동유세에서 김병욱 국회의원, 김동연·배국환 후보, 김태년 국회의원이 승리를 위한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배국환 선거캠프)
성남시 모란민속5일장 합동유세에서 김병욱 국회의원, 김동연·배국환 후보, 김태년 국회의원이 승리를 위한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배국환 선거캠프)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배국환 더불어민주당 성남시장 후보와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는 24일 성남시 모란민속5일장 앞에서 열린 후보자 합동유세에서 “경기도와 성남시 발전을 위해 성남시장 배국환 후보, 경기도지사 김동연 후보에게 힘을 실어 달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유세장에는 배국환·김동연 후보의 지지자, 시민 등 다수가 모여 평소보다 더 북적거렸다.

배국환 후보는 “성남시는 해야 할 일이 많은 큰 도시다. 실력 있는 일꾼이 시장이 돼야 해야 할 일을 잘 해낼 수 있다”며 “여러분의 한 표가 유능한 일꾼을 뽑고 발전하는 성남을 만들 수 있다”고 강조했다.

G03-9894841702

김동연 후보는 “지방선거가 정치와 정쟁의 장이 아니라 우리 삶의 질을 향상시킬 기회가 되도록 진짜 일하는 후보를 선택해달라”며 “배국환 후보는 저처럼 30년 넘게 공직생활 해온 대한민국 진짜 일꾼, 능력 있고 깨끗한 사람이라고 보증할 수 있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배 후보는 “모란민속장에 가면 사람 사는 활기참이 있고 좋은 물건들도 구입할 수 있어 저도 자주 방문한다. 모란민속장이 성남시민의 자랑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날 배국환 후보와 김동연 후보는 모란민속5일장을 돌며 상인들께 인사드리고 간식을 구입하는 등 시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