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오뚜기가 저지방 참치인 ‘가벼운참치’를 출시했다.
가벼운참치는 ▲가벼운참치 라이트스탠다드 ▲가벼운참치 더마일드 ▲가벼운참치 김치찌개용 ▲가벼운참치 고추 ▲가벼운참치 야채 등 5종이다.
특히 가벼운참치 고추와 가벼운참치 야채는 100g 당 지방 함량 3g 미만의 저지방 식품으로 구분된다.
가벼운참치 라이트스탠다드는 저지방 참치의 새로운 표준이 되는 제품이며, 가벼운참치 더마일드는 기존 마일드참치에서 기름을 한 번 더 줄인 것이 특징이다.
가벼운참치 김치찌개용은 비법 김치찌개 소스로 맛을 더욱 업그레이드했고, 매콤달콤한 고추소스는 더하고 기름을 뺀 가벼운참치 고추와 새콤달콤한 6가지 야채 풍미를 더한 가벼운참치 야채도 눈길을 끈다.
또 오뚜기 가벼운참치는 기름을 따로 버릴 필요가 없어 소비자들이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건강을 위해 기름을 줄인 대신 야채즙, 조개엑기스 등을 더해 참치 맛을 더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건강 식단을 즐겨 찾는 로우 푸드 트렌드를 고려해, 기존보다 더 가볍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지방 함량을 40% 줄인 가벼운참치를 출시했다”며 “저지방 참치를 밥 반찬, 찌개 등에 다양하게 활용해 맛있게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