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민주당 초선의원들 “윤석열 후보, 정치보복 망언 즉각 사과해야”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2-02-11 11:05 KRD7
#더불어민주당초선의원일동 #기자회견 #윤석열대선후보 #정치보복시사관련 #고영인위원장

“대통령은 정치보복을 하는 자리가 아니다”

NSP통신-10일 오후 서울특별시 소재 국회소통관에서 더불어민주당 초선의원모임 더민초 일동이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의 정치보복 시사 발언과 관련해 즉각 사과를 촉구하는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고영인 국회의원실)
10일 오후 서울특별시 소재 국회소통관에서 더불어민주당 초선의원모임 더민초 일동이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의 정치보복 시사 발언과 관련해 즉각 사과를 촉구하는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고영인 국회의원실)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더불어민주당 초선의원모임 더민초(운영위원장 고영인 국회의원)일동은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의 정치보복 시사 발언과 관련해 10일 오후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즉각 사과를 촉구했다.

이날 기자회견에는 강준현 의원(세종시 을), 이수진 의원(비례대표), 허종식 의원(인천 동구미추홀구갑), 양이원영 의원(비례대표), 이해식 의원(서울 강동구을), 황운하 의원(대전 중구) 등이 현장 참석했다.

민주당 초선의원 일동은 기자회견문에서 “윤석열 후보의 정치보복 시사 망언, 더이상 참을 수 없다”고 지적하면서 “문재인 대통령께서도 직접 사과를 요구한 만큼 즉각 국민 앞에 사죄해야 한다”고 요구했다.

G03-9894841702

또한 “지금 국민에게 필요한 대통령은 국민을 통합시키는 대통령이다”라고 강조했다.

특히 고영인 국회의원(더민초 운영위원장)은 “윤석열 후보의 발언은 국민을 ‘분열’시키고 ‘공포’를 조장하겠다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