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정책공조 경남도당에 1억 정책지원금 전달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2-01-11 11:25 KRD7
#더불어민주당경기도당 #경남도당 #정책공조 #정책지원금전달 #박정위원장

박정 위원장, “경기도당에서 큰 힘 될 수 있도록 지원 아끼지 않을 것”

NSP통신-경남도당 정책지원금 전달식에서 박정 경기도당 위원장, 김정호 경남도당 위원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경남도당 정책지원금 전달식에서 박정 경기도당 위원장, 김정호 경남도당 위원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 박정)이 원활한 정책공조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한 경남도당에 1억원의 정책지원금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박정 경기도당 위원장, 김정호 경남도당 위원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경남선대위 출범을 몇 시간 앞두고 마련된 자리여서 식이 진행되는 내내 참석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박정 도당위원장은 “제2차 세계대전 이후 독립한 나라 중 유일하게 민주화와 산업화를 성공시킨 국가가 대한민국이고 그 성공은 경상남도에서 시작됐다”며 “경남에서 이재명 후보가 1등을 하는 파란을 만들기 위해 저와 경기도당도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이후 김정호 도당위원장도 덕담으로 화답하는 등 꾸준히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연출되기도 했다.

경기도당과 경남도당이 이렇게 끈끈한 협력관계를 이어갈 수 있는 이유 중 하나는 박정 도당위원장 노력이 있기 때문이다.

경기도당은 최대 규모의 당원과 지역위원회를 이끌고 있는 만큼 타 시도당에 비해 소요되는 비용이 많은 편이다. 이에 박정 위원장은 “꼭 필요하지 않은 부분은 절감해나가며 비교적 넉넉지 않은 시도당을 돕자”는 의견을 냈고 긍정적으로 검토를 통해 이런 자리가 만들어졌다.

경남도당의 한 관계자는 “경기도당의 선한 영향력으로 당 조직의 소중함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됐다”며 “경상남도당이 민주당 정치 1번지가 될 수 있도록 한결같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