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서울 및 경기 동북부 지역의 서비스 네트워크 강화를 위해 볼보 구리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
볼보자동차 공식 딜러 천하자동차(대표, 윤인경)가 운영하는 볼보 구리 전시장은 서울과 경기도가 만나는 중랑 IC와 구리 IC 사이에 위치해 높은 고객 접근성을 제공한다.
또 별내, 갈매, 다산, 왕숙 등 구리 남양주 지역의 신도시들과도 가까워 보다 더 많은 고객에게 편의성을 제공함으로써 잠재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됐다.
새롭게 문을 연 볼보 구리 전시장은 지상 3층, 총 연면적 998.86 ㎡ 규모로 1층에는 3개의 워크베이를 갖춘 서비스센터가 그리고 2층에는 차량 전시 공간으로 구성됐다.
한편 볼보자동차 공식 딜러 천하자동차는 볼보 구리 전시장의 신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2년 11월까지 출고 계약을 체결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 볼보자동차 프리미엄 콤팩트 SUV XC40 ▲LG 의류 관리기 ▲LG 로봇청소기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볼보 골프백을 증정한다.
또 2022년 1월 31일까지 구리 서비스센터 입고 고객에게는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와 볼보 고급 우산 또는 골프공을 제공하며 30만 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볼보 여행용 캐리어 등 사은품도 제공한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