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김정문알로에(대표 최연매)가 안티에이징 기능성 페이셜 크림 ‘큐어크림S’를 출시했다.
김정문알로에는 30년 간 큐어크림, 큐어 인텐시브 2X 크림 등 다양한 크림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김정문알로에가 새롭게 선보인 ‘큐어크림S’는 수분·보습·진정은 기본, 안티 에이징 기능성까지 갖췄으며, 장기간 마스크 착용, 폭염, 스트레스 등으로 탄력을 잃고 손상된 피부를 건강하게 회복하도록 돕는다. 보습감 있는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를 탄력 있게 케어해준다.
제주 자사 농장에서 3년간 직접 재배한 알로에에서 추출한 알로에베라잎즙을 67% 이상 함유했으며, 정제수 대신 기본 베이스로 사용하여 유효 성분을 극대화했다. 또한, 국내 최초로 ‘저온 초임계 추출’ 방식을 통해, 알로에베라 한 잎에서 단 0.04%만 추출할 수 있는 희귀 알로에잎오일을 함유했다. 알로에잎오일은 수분·진정 및 항산화 효과를 가지며, 안티 에이징은 물론 피부 보습 및 피부 광채 표현에도 도움을 준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최근에는 피부 컨디션이 가장 좋은 20대의 피부를 최대한 오래 유지하기 위한 ‘슬로 에이징’ 트렌드와 20대부터 피부 관리를 시작하는 ‘얼리 안티에이징’ 트렌드가 자리 잡고 있다”며, “큐어크림S는 주름이나 탄력 관리가 필요한 5060세대는 물론, 얼리-안티에이징 관리를 원하는 20대 이상의 모든 여성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