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넷마블힐러비, 英 V&A와 단독 뷰티 라이선스 체결…V&A 뷰티 공식 론칭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10-13 12:00 KRD7
#넷마블(251270) #넷마블힐러비 #V&A와단독뷰티라이선스 #V&A뷰티 #안티옥시던트스킨케어라인

독자적으로 개발한 항산화 성분 폴리테놀이 함유된 ‘안티옥시던트 스킨케어 라인’ 등 출시

NSP통신- (넷마블힐러비)
(넷마블힐러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독자적으로 개발한 항산화 성분 폴리테놀이 함유된 ‘안티옥시던트 스킨케어 라인’ 등 출시

넷마블의 자회사인 넷마블힐러비(대표 백영훈)가 영국 빅토리아 알버트 박물관(Victoria and Albert Museum, 이하 V&A)과 단독 글로벌 뷰티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인 ‘V&A 뷰티(V&A Beauty)’를 공식 론칭했다.

V&A 뷰티는 뷰티·헬스 비즈니스에 대한 계획을 밝힌 넷마블이 넷마블힐러비 설립 후 처음 선보이는 뷰티 브랜드이자, 영국 V&A 뮤지엄이 라이선스 체결을 통해 출시하는 첫 뷰티 브랜드라는 점에서 업계 관계자는 물론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G03-9894841702

V&A 뷰티는 V&A의 진화하는 예술적 가치를 담은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로 단순한 코스메틱 브랜드를 넘어 일상에 예술적 영감을 선사하고, 최상의 원료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인다는 것이 핵심 가치다. 이를 위해 영국 왕립협회로부터 자문을 받은 허브 성분을 포함해 독자적인 항산화 성분 폴리테놀을 개발했다.

V&A 뷰티의 모든 제품은 개발부터 디자인까지 넷마블힐러비와 V&A가 공동 참여한다. 제품 디자인의 경우 V&A가 소장한 예술 작품을 반영했다.

V&A 라이선스 및 사업개발총괄 Lauren Sizeland은 “V&A가 소장한 섬유, 벽지, 패션 일러스트, 사진 등의 컬렉션 중 V&A 뷰티의 제품 성분과 특성을 고려해 양사가 각 제품에 가장 적합한 패턴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V&A 뷰티는 이번 론칭을 통해 독자적으로 개발한 항산화 성분이 함유된 안티옥시던트 스킨케어 제품을 비롯해 메이크업, 퍼스널 케어, 다채로운 MD상품(아티스틱 컬렉션) 등을 공개했다. 대표 제품은 안티옥시던트 래디언스 앰플(50ml, 5만2000원)이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넷마블힐러비 백영훈 대표는 “V&A 뷰티는 올해 국내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며 “앞으로 넷마블힐러비는 V&A 뷰티를 시작으로 넷마블의 IT 기술을 접목한 다양한 뷰티 사업을 국내 및 해외 시장을 대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