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알렉사, 美 유명 유튜버들과 특급 컬래버 촬영...현지 활동 탄력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1-10-07 15:16 KRD7
#알렉사 #오프라인티비 #컬래버촬영 #미유명유튜버
NSP통신- (지비레이블 제공)
(지비레이블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가수 알렉사가 미국의 유명 유튜버들과 특급 컬래버레이션 촬영으로 현지 활동에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알렉사는 지난4일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온라인 소셜 엔터테인먼트 그룹 오프라인 티비(OFFLINE TV)와 컬래버 촬영을 마쳤다.

소속사 지비레이블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촬영은 알렉사와 오프라인 티비 멤버들이 LA에 위치한 한 아케이드에서 양팀으로 나누어 미션을 수행 하며 게임 대결을 펼치는 것으로 진행됐다.

G03-9894841702

알렉사가 속한 팀이 승리를 했으며 패한팀은 알렉사의 곡 엑스트라(Xtra)의 댄스를 2배속으로 따라하는 벌칙을 수행 하는 등 화기에애한 분위기와 예능 방송을 능가하는 즐거운 촬영 분위기였다.

오프라인 티비는 미국 대규모 게임 콘텐츠 제작사 중 하나로 팔로워 6000만 명을 앞두고 있으며, 총 28억 건이 넘는 콘텐츠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알렉사는 이번 컬래버 영상 콘텐츠로 글로벌 게임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알렉사는 촬영 후 소감에서"오프라인 티비와 그 출연 멤버들은 세계적으로 정말 유명한 분들이다. 함께 게임하고 즐길수 있어서 너무 재미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알렉사는 미국 메이져리그 LA 다저스 스타디움에서 국가를 가창한 무대에 이어 2번에 걸친 현지 팬 사인회도 성황리에 마치는 등 미국에서의 데뷔 첫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