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가 국내 유통하는 아메리칸 애슬레틱 웨어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이 그룹 몬스타엑스의 민혁과 함께한 2021 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챔피온이 국내 모델로 발탁한 인기 그룹 몬스타엑스의 민혁과 함께 레트로 감성이 물씬 풍기는 가을 화보를 선보인다.
아늑하고 편안한 1980년대 감성의 아지트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는 민혁이 좋아하는 패션 스타일과 음식, 즐겨 듣는 음반 등을 곳곳에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챔피온은 뮤즈 민혁과의 가을 화보 공개를 기념해 국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LF몰 및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8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매력적인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챔피온은 1919년부터 액티브웨어, 스웨트 셔츠, 스포츠 브라, 팀 유니폼, 신발, 액세서리 등 남녀 모두를 위한 스타일리시한 애슬레틱 웨어를 전개하고 있다. LF는 2019년 챔피온의 아시아(ASIA), 미국(US), 유럽(EU) 3개 모든 글로벌 라인 제품에 대한 공식 수입 및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2020년 봄부터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브랜드를 국내 전개 중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