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르노삼성차(대표 도미닉시뇨라)가 QM6 20만대 누적 판매 돌파를 앞두고 SK가스와 함께 QM6 LPe 행복 충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9월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QM6 LPe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SK LPG 행복충전 멤버십’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QM6 LPe 시승 및 구매 상담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4000원 상당의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을 증정(총 600명)한다.
또 신청 이후 전시장까지 방문한 고객 200명에게는 1만원 상당의 올리브영 모바일 상품권을 선착순으로 추가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SK LPG 행복충전 멤버십’ 이벤트에 참여해 QM6 LPe를 출고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SK가스 Eco LPG 포인트를 100명에게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조용하고 편안한 중형 SUV의 대명사 QM6가 누적 판매 20만대 돌파를 앞두고 9월부터 11월까지 LG올레드TV (10명), 100만원 상당 여행 상품권 (15명), 7년 보증연장 (60명) 및 엔진 오일 무료 교환권 (600명) 등 3개월간 총 2,0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QM6 20만대 카운트다운 이벤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르노삼성차는 국내 유일 LPG 중형 SUV QM6 LPe를 최초로 선보이며 시장을 선도했다. QM6 LPe는 출시 2년 만에 6만대가 판매되며 국내 자동차 역사를 새로 쓴 모델이다.
QM6 판매량의 6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LPe 모델은 르노삼성자동차의 특허 받은 도넛 탱크 기술이 독보적이다. 연료통을 B필러의 양쪽 사이드빔에 연결해 탱크가 바닥으로부터 떠있는 플로팅 기술로 안전성을 높였다.
또 QM6 가솔린 차량과 동등한 수준의 정숙성을 확보하면서도 최근 고유가 상황을 대처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경제성까지 갖췄다.
한편 QM6 LPe는 9월에 2022년형 모델을 새롭게 출시하며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ACC) 및 긴급제동 보조시스템(AEBS)의 보행자 감지 기능을 추가해 상품성을 더욱 강화했다. 아울러 선택이 많은 옵션을 기본으로 적용하고 LE와 RE 트림을 통합해 LE Signature 트림을 새롭게 선보였다.
또 9월부터 변경되는 법규 사항에 맞춰 2열 좌석 벨트 리마인드 경고 기능을 새롭게 추가했다. 차량 주행이 시작되고 뒷좌석 안전벨트가 착용되지 않는 경우 클러스터 디스플레이에 붉은색 경고 표시등이 약 60초간 점등된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