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신곡 ‘편의점’을 발매하고 팬들과 적극 소통에 나서고 있는 이찬원이 31일 SBS MTV 음악 프로그램 '더쇼'에 출격한다.
이찬원은 이날 나의 초상화를 그려보는 코너 ‘나의 얼굴은'에 출연해 모든 일과가 끝난 후 가장 행복한 자신의 모습을 초상화로 그리고, 퇴근 후 자신만의 힐링 꿀팁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초상화에서는 그동안 숨겨왔던 그림 실력이 공개된다.
이찬원의 신곡 ‘편의점’은 유튜브 원더케이 공개 6일 째인 31일 오후 12시 30분 기준 조회수 130만 뷰를 넘어 팬들의 인기를 실감케 한다.
‘편의점’은 이찬원이 지난해 5월 발표한 MBC 드라마 ‘꼰대인턴’OST ‘시절인연 (時節因緣)’이후 약 1년 3개월 만에 공개하는 정식 신보로 지난 25일 발매됐다.
이 곡은 시작부터 끝까지 정통 트로트 그 자체로써 어떠한 퓨전 요소 없이 담백하고 깔끔한 정통 트로트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경쾌한 리듬과 브라스, 군더더기 없는 백그라운드 보컬, 오직 정통 트로트만이 표현할 수 있는 유쾌하고 무겁지 않으면서도 우리네 인생사를 직설적으로 보여주는 해학의 미를 전해준다.
한편 이찬원이 출연하는 SBS MTV '더쇼'는 오늘(31일) 오후 6시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는 권은비와 크래비티(CRAVITY ) 등도 함께 한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