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배우 신세경과 함께 ‘기술이 예쁘다’ 쿡웨어 캠페인을 전개한다.
락앤락은 30일 자사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1차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캠페인 메시지 ‘기술이 예쁘다’는 23년 역사를 가진 락앤락 쿡웨어의 기술력과 품질을 기본으로, 사용자 편의성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춘 차별화된 면모를 강조한 것이다. 최근 주방 트렌드인 인덕션, 미니멀 등을 반영한 락앤락만의 쿡웨어 기술부터, 키친테리어(kitchen+interior) 감각을 담은 디자인 감성까지 모두 아우른다.
30일 공개된 캠페인 영상은 인덕션에 최적화된 ‘슈트 IH 시리즈’를 필두로 락앤락 쿡웨어의 디자인과 기술력을 보여준다.
파스텔톤의 민트 색상이 밝고 세련된 신세경의 이미지와 어우러지며 눈길을 사로잡고, 여기에 독보적인 트루 와이드 풀인덕션 기술로 인덕션에서 특히 뛰어난 열전도율을 부각한다. 바닥 변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최적의 두께(3T=3mm), 3구 인덕션에서도 조리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3cm 짧은 손잡이 등 “내 주방은 눈이 높으니까”라는 신세경의 멘트와 함께 락앤락 쿡웨어의 특별함을 전달한다.
락앤락은 쿡웨어 브랜드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9월 26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쿡웨어 기획전’을 진행하고, 캠페인 영상에 등장한 ‘슈트 IH’를 비롯해 ‘데꼬르 IH’, ‘소마 IH’ 등 주요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슈트 IH’ 라인 구매자 중 베스트 리뷰를 선정해 락앤락 주방 공기청정기 키친퓨리와 삼성 더플레이트 2구 인덕션 등을 증정하고, 인스타그램에 구매 인증 게시물을 올리면 밀키트 전문기업 마이셰프의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락앤락 마케팅본부 류경우 상무는 “락앤락 쿡웨어는 2021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쿡웨어 부문 5년 연속 1위를 차지할 만큼 명실공히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쿡웨어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며 “배우 신세경과 함께하는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하고, 락앤락 쿡웨어의 차별화된 특징들을 효과적으로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