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이찬원, 브이 라이브로 찬스와 실시간 소통...훈훈 비주얼+토크 '완벽 자체'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1-08-27 17:00 KRD7
#이찬원 #브이라이브 #편의점 #찬스

신곡 '편의점' 비하인드부터 TMI 토크까지 팬사랑 가득

NSP통신- (미스터트롯 공식 V LIVE 캡처)
(미스터트롯 공식 V LIVE 캡처)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가수 이찬원이 찬스(팬클럽명)와 실시간으로 소통을 나누며 아낌없는 팬 사랑을 드러냈다.

이찬원은 지난 26일 오후 신곡 '편의점' 발매 기념 네이버 브이 라이브(V LIVE)를 진행하고 팬들과 만남을 가졌다.

이날 화이트 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한 훈훈한 비주얼로 등장해 시선을 모은 이찬원은 “이렇게 싱글로 인사를 드린 것은 '편의점'이 처음”이라며 “떨리고 설레기도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G03-9894841702

그는 또 이번 신곡 '편의점'에 대해 “(편의점은) 1년 365일 하루 24시간 내내 꺼지지 않는 간판의 불빛으로 우리를 반겨주지 않나. 지친 일상을 달래주는 편의점이라는 공간을 통해 우리 인생을 담은 이야기”라고 설명했다.

뮤직비디오에서 편의점 아르바이트생으로 변신해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던 이찬원은"인생 첫 뮤직비디오였고 인생 두 번째 연기였다”며 “앞으로는 뮤직비디오에 제가 출연하지 않는 선으로 할까 싶다. 제가 연기를 너무 못한다"고 말해 겸손함을 보였다.

또한 이찬원은 Q&A 시간을 통해 '편의점'을 처음 들었을 때의 느낌, 가장 좋아하는 가사, 이찬원의 매력, 뮤직비디오 감상 포인트, 이 곡을 가장 먼저 들려준 사람, 편의점에서 가장 많이 사는 제품, 가장 좋아하는 향수, 이찬원 레시피 등 팬들의 다양한 질문에 정성스레 답하기도해 팬들에 대한 각별한 애정도 느끼게 했다.

특히 이찬원은 '미스터트롯' TOP6 멤버들의 반응을 묻는 질문에"다들 노래 제목을 듣고는 의아해 했다. 그런데 막상 노래를 들려주니까 '너무 좋다', '잘될 것 같다'고 응원해주고 격려해 줬다. 다시 한 번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다"며 이들과의 끈끈한 우정도 과시했다.

이찬원은 끝으로"많은 분들이 신곡 발매를 기다려 주셨다. 앞으로 더 좋은 노래를 많이 들려드리겠다"며"신곡 '편의점'을 사랑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 가수가 존재하는 이유는 들어주는 분들이 있기 때문이다"고 진심어린 감사의 인사를 팬들에게 전했다.

한편 이찬원은 신곡 '편의점'을 통해 다채로운 무대와 콘텐츠로 팬들과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