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한울원전본부 목공동호회, 직접 제작한 어르신 맞춤형 ‘원목가구’ 전달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1-08-27 10:12 KRD7
#한국수력원자력 #한울원자력본부 #목공동호회 #재능기부 #울진군
NSP통신-한울원자력본부 목공동호회는 울진군 근남면 수산리 마을회관에 회원들이 제작한 원목가구를 전달했다. (한울원자력본부)
한울원자력본부 목공동호회는 울진군 근남면 수산리 마을회관에 회원들이 제작한 원목가구를 전달했다. (한울원자력본부)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한국수력원자력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박범수) 소속 목공동호회는 27일 회원들의 재능기부 활동으로 제작한 세 종류의 원목가구를 울진군 근남면 수산리 마을회관에 전달했다.

한울본부 목공동호회 ‘금강송공방’은 동호회 특성을 살린 지속적인 재능기부 활동으로 수년째 지역사회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있다.

동호회 회원들은 그동안 마을회관을 방문해 실측과 맞춤형 설계를 통해 땀과 열정을 쏟아 제작한 가구를 마을회관에 사용자와 사용공간에 맞춰 배치했다.

G03-9894841702

새 AV거실장 세트, 실내수납벤치 세트, 좌탁 등은 강도와 내구성이 좋고 수납기능을 겸비한 의자로도 활용할 수 있어 다리가 편치 않은 어르신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장기환 회장은 “맞춤형 원목가구 기부를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지역주민들에게 편안한 일상을 선물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지역과 함께하는 한울본부 내 동호회로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